나만의 일상/카페

강릉여행 소쿠리(sokuri) 감성 카페 / 도깨비시장 카페

산곰발바닥 2022. 10. 25. 13:06
728x90
반응형

잦은 야근과 업무에 스트레스를 받던 나는 1달 전부터 강릉여행을 계획한다.

이마저도 휴가를 쓸 수 없을 것 같아 한 달 전부터 얘기했다는 사실..

강릉여행 계획하기 전에 제주도 여행을 계획했지만 휴가 일정이 불안정해 강릉여행을 갔다. 강릉여행에서 총 목~토요일로 총 3일간 지내봤으며 3일간 있었던 일상을 올려보고자 한다. 평일과 주말 두 번 다 지내본 결과 비교가 될 정도로 주말에 사람이 정말 많았다.

강릉여행에 가을바다와 사람이 몇 없을 때 가고 싶다면 평일 목~금요일을 추천한다.

소쿠리(sokuri) 카페
강릉 소쿠리 카페 지도


주소 :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학교담길 32-8
open : 11:00
close : 19:00
주차 가능

카페 위치는 주문진에 있는 도깨비시장에 위치해있다.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도 없었으며, 주차공간도 넓었다.

소쿠리 카페 주차장 입구


들어가는 계단 가운데 강냉이 캐릭터와 소쿠리(sokuri)와 함께 사진 찍어줬다. :)

소쿠리 카페는 평일 낮 시간대라 그런지 주차장은 여유롭였고 2~3팀밖에 없어 야외 툇마루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주문은 강냉이 아이스크림과 옥수수로 만든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강냉이 아이스크림 & ice 옥수수아메리카노

cgv팝콘 중에 달달한 팝콘을 좋아하는 나로서 캐러멜로 덮혀진 강냉이의 맛은 강냉이를 추가 구매할 정도로 맛있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잘 어울렸으며, 너무 달다 싶을 때 아메리카노로 달달함을 줄여주었다.

소쿠리카페 (맑은하늘)

매장에 틀어놓은 bgm도 통통 튀기듯 귀여운 멜로디와 함께 맑은 하늘을 바라보며 구경하니 여자 친구와 함께 연차 써서 휴가 나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카페 만족도는 Max

5점 만점에
5 : 5

728x90
반응형